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서준석)

0
37

1). UMC 서부NC 연회에서 특별찬양
지난 6월 17-19일 본교회가 속한 UMC 서부 노스캐롤라이나 연회가 3년만에 대면으로 Lake Junaluska에서 열렸다. 연회에는 약 2500여명의 지역 목회자와 평신도 대표들이 참여한 가운데 유일한 한인교회인 본교회의 Praise Team이 개회예배 특별찬양 게스트로 초대되어 한국어 찬양으로 은혜와 감동을 전했다. 감동의 찬양 영상은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2). 한승호, 박송수 부목사 담임목사로 파송 그동안 본교회 부목사로 섬기던 한승호목사(10년)와 박송수목사(4년)가 담임목사로 파송됨에 따라 본 교회를 사임했다. 교회는 새로운 부목사를 청빙중이다. 한승호 목사는 인근 지역 Hopewell UMC 담임목사로, 박송수 목사는 유타 로건의 동양선교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게 된다.
3). 온라인 수요성경공부 시작
6월부터 매주 수요일 온라인 성경공부가 시작되었다. 이번 성경공부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역사속에서 특별한 발자취를 남겼던 인물들을 알아가보는 시간이다. 그동안 한 번도 만나보지 못했던 깊이 있고 재미있는 성경공부에 함께 하실 분들은 교회로 문의하시면 접속 링크를 받을 수 있다.
4). KUMC 연합 유스수련회
동남부 지역 KUMC 연합 유스 수련회가 7월 11일(월)-14일(목)까지 조지아 감리교 수양관 (Epworth by the Sea)에서 개최된다. 3년만에 다시 시작된 이번 연합수련회는 동남부지역의 10여개의 한인연합감리교회 청소년들 100여명이 참가하며,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던 중고등부 사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부흥을 소망하고 있다. 참가문의: 서준석 목사-336-549-7033
5). 말씀으로 다시 서기
교회는 포스트 팬데믹을 맞이하는 이 때에 말씀으로 다시 서기 위한 특별 말씀집회를 준비한다.
7월 24일 주일은 Catawba 연합감리교회 담임 김희태 목사님, 그리고 31일 주일은 Kenwood 연합감리교회 담임 성요셉 목사님을 통해 전해지는 말씀으로 다시 서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