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472

1). 온라인 라이브 예배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수요예배(7:00pm), 금요기도회(7:00pm), 그리고 주일예배(EM 예배 8:30am, 한어예배 11:00am)를 온라인 라이브 예배로 드렸다.
2). 주중 새벽기도회
훼이빌 지역에 이동제한 행정 명령이 해제 되면서 다시 새벽기도회가 시작되었다. 새벽기도회는 매주 화요일 부터 토요일 까지 오전 5시 30분에 본당에서 모인다. 예배에 참여할 때에는 마스크를 써야 하고, 교회안에 들어 올 때에는 손 소독제를 사용하고, 표시된 자리에 앉아서 기도한다.
3). 가정예배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아이들이 모여서 예배를 드릴 수 없는 상확을 극복하기 위해서 교회는 가정예배 안내지를 학부모에게 배부하고 아이들이 부모들과 함께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도록 힘쓰고 있다. 가정 예배지는 주일학교 교재인 가스펠 프로젝트(The Gospel Project) 컬리큘럼을 따라 제작된다.
4). 주일예배 재오픈
사회적 거리두기 (Stay at Home) 명령이 해제됨에 따라6월7일 주일예배 부터 본당에서 예배를 드리게 된다. 예배에 참석할 때에는 체온 체크와 손 소독제를 사용하고, 마스크를 쓰고 지정된 자리에 앉는다. 목장별로 예배 인원이 제한된다. 주보를 참고해 주기 바란다. *단,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5). 노숙자 사역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어려음을 겪고 있는 노숙자들을 섬기기 위해 교회에서는 T셔츠, 마스크, 손소독제, 그리고 음식을 도네이션 하고 있다. 도네이션 해주신 성도들께 감사드리고, 함께 동참하길 원하는 분들은 교회 사무실(910-867-5120)로 연락 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