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임시목사 강기석, Interim)

0
662

1). 온라인 예배
COVID-19 사태 이후 교회는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예배와 우편을 이용한 CD배포 등을 통해 미디어로 예배드릴 수 있는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은 훼잇빌한인장로교회, https://www.youtube.com/channel/UC472ujBlJJU5LII5Ttp3AOA
교회 홈페이지 (http://kpcfnc.org/)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예배 CD를 원하는 분은 교회(910-323-2466)로 문의 바란다.
2). 드라이브인 예배
온라인 예배와 더불어 지난 5월 17일 주일 부터 드라이브 인 예배를 교회 주차장에서 드리고 있다. 주일 오전 9시 20분까지 교회로 오면 주차 봉사자들의 안내를 받아 9시30분부터 예배가 시작된다. 각자의 차량에서 안전하게 FM 라디오를 통해 예배를 드리실 수 있다. 라디오 주파수는 교회 주차장으로 오셔야 수신이 가능하다.
한어권 채널: FM 97.1MHz / EM Channel: FM 88.3MHz
3). 졸업예배
지난 5월 24일 주일 예배는 졸업예배로 드렸다. COVID-19 사태로 모든 졸업자들이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강기석 목사의 축복기도와 성도들의 축하로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0 졸업자 명단:
kids Church Preschool: 유미 피터슨 (Yumi Ruth Peterson)
kids Church elementary: 선우찬, 정혜성 (Daniel Lee), 오유진 (Caroline Oh), 김하늘 (Allison Kim)
Youth Group: Brianna Reaves, 김시헌 (Sean Kim), Lewis Ly
대학원 졸업: Julia Hah

3). 입교 및 세례식
지난 5월 31일 주일 예배시 입교(Confirmation)와 세례식이 진행되었다. 지난 1월 31일 (금) 부터 12주간 진행 되었던 클래스와 온라인(ZOOM)을 통해 입교, 세례 교육을 수료하고 간증문 작성, 당회와의 인터뷰 등의 절차를 거쳐 3명이 입교(Chris Oh, Jennifer Yu, Samantha Yu)하고 한 명이 세례(Yejin Yun)를 받았다. 온 성도들은 그리스도인으로서 교회의 일원으로서 헌신하고 결단하는 이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고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