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한마음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0
51

1). 재의 수요일 저녁예배
3월 2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재의 수요일(Ash Wednesday) 기념 저녁예배가 있다. 재의 수요일은 사순절(부활절 전 40일 기간)을 시작하는 날로,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과 고난을 기억하며 참회를 드리는 예배를 말한다. 각 교육부서별로 재의 수요일 저녁예배를 드리며, 죄인을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어린 자녀들에게도 가르치게 된다. 당일 예배는 장년과 KM 청년들은 본당에서, 유스와 EM 청년들은 제2교육관 예배실에서 영어권 예배로, 초등부는 친교실에서 예배를 드린다.
2). 봄철 신앙성장캠페인
매년 두 차례 봄철과 가을철 한달을 지정하여 신앙성장을 도모하는 신앙 성장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3월 첫 주부터 4주간 실시되는 이번 봄철 신앙성장캠페인은 ‘데살로니가전서(편)’을 가지고 데살로니가 성도들의 삶과 신앙을 본받아 칭찬받는 교회와 공동체가 되자는 목표아래 진행된다. 이를 위해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라는 슬로건 ‘미인대칭’을 삶 속에 실천할 하는 것을 또한 캠페인을 통해 진행한다.
3). 한마음 썸머캠프 신청 시작
한마음 섬머캠프 신청을 3월부터 받게 된다. 섬머 캠프의 대상은 어린이와 유스 학생들이며, 이를 위해 캠프 신청을 받게 된다. 이번 여름 캠프는 오전 8:30 부터 오후 4:30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1과 오전 10:00 부터 오후 3:00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 2 중에 하나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주 신청이 가능하다. 섬머캠프는 학생들이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알아가고, 친구들과 함께 학교 공부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필드 트립으로 교실 밖의 세상에서 친구들과 함께 배우는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이 캠프는 교회의 교실들을 이용하며, 신실한 교사들과 관리자들이 학생들을 지도한다. 캠프 조기 등록에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캠프 조기 등록 할인과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 summercamp@hanmaum.church)
4). 한마음 어린이/유스 축구 선교단 (FC Warriors)
어린이와 청소년들 위한 축구단이 창단된다. 넓은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뛰어 놀며 축구를 통해 건강한 몸과 관계를 만들어 가기 위한 취지로 시작한다. 작년 11월 13일(토)부터 4주간 Brier Creek Elementary에서 미니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 이를 계기로 RTP 지역의 축구캠프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올해 유스 축구선교단이 창단 첫 정규시즌을 시작한다. 3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덜함에 소재한 Herndon Park 축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단원들을 훈련시킬 수준 높은 코치진과 운영진으로 구성된 FC Warriors는 축구를 좋아하는 청소년, 축구를 배우고 싶은 어린이, 함께 축구하고 싶은 남녀 유스 모두 입단 가능하다. (문의: 윤성종 sung.yoon@hanmaum.church)
5). 청년부 Sports Activity
청년부는 주일 오후 교회 친교실에서 청년부 Sports Activity를 진행한다. Sports Activity의 목적은 기존의 청년부와 새로이 청년부에 온 지체들 간의 교제와 그리고 이 지역에 새로 온 지체들을 전도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다. 베드민턴과 탁구 등 실내에서 비교적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의 교제로 새로온 지체들이 청년부뿐 아니라 교회 생활에 쉬이 적응할 수 있고, 친구들을 사귈 수 있도록 함에 따라 올 한 해 교회가 목표로 세운 ‘전도하는 교회’ 사역에 청년부도 함께 맞춰 진행하는 사역이다. KM 청년부는 매주일 오전 9시에 예배를 드리고 오전 10시에 소그룹 모임을 갖고 있으며, 격주 혹은 주일 오후에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문의: 정병준 bj.jeoung@hanmaum.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