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149

1). 청지기 주일
지난 2월5~6일(토~주일) 이틀 간에 걸쳐 2022전교인 ‘청지기 세미나’가 있었다. LA 은혜와 평강교회 곽덕근 목사를 모시고 2월5일 토요일 오후 8시, 청지기 부흥회가 열리고 은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6일 주일 1부와 3부는 청지기 예배를 드렸으며, 오후 2시에 청지기 세미나가 있었다.
이틀동안 올해 직분을 맡은 모든 제직들과 사역 팀원들 그리고 온 교우들이 함께 한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우리가 하나님의 청지기이며 맡기신 생명과 건강과 재물과 시간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지혜를 얻는 시간이 되었다. 올 한 해도 교회와 가정과 일터에서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잘 감당
하는 모든 교우들이 되기를 바란다.
2). 금요 간증집회 및 기도회
계속되는 코로나 상황과 국제 정세의 불안정 가운데 교회는 간절한 마음으로 금요기도회를 지속하고 있다. 금년에는 내부 혹은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매달 한 번씩 간증 집회를 가지려고 한다.
지난 2월11일에는 우간다에서 사역하시는 김상덕 선교사를 모시고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3월4일(금)에는 전 우크라이나 선교사 박인희 선교사를 모시고 은혜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
3).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쉽
3세대가 함께 모여 기쁨으로 찬양하고 뜨겁게 기도하는 드림워십이 3월11일(금) 저녁
8시 드림센터에서 있을 예정이다. 드림 워십은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들었던 교회의 3세대 –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가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이다.
이 예배를 통해 그동안 언어와 문화의 장벽으로 함께 하지 못했던 세대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것이다. 이번 달에는 시편23편의 말씀 ‘내 잔을 채우시는 하나님’ 이라는 주제로 드린다. 예배는 강지무 목사가 인도하며 큰 은혜의 시간이 되리라 확신한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