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174

1). 신년부흥성회 은혜가운데 마쳐
2월25-27일(금-주일) 3일간 열렸던 부흥성회는 코로나로 지친 우리의 영혼을 회복하고 성도들이 다시 하나님께로 마음을 돌이키게 하는 시간으로 은혜가운데 마쳤다. 강사 고상환 목사님은 ‘힘써 여호와를 알지’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시간 뜨겁게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였고, 성도들도 열심히 말씀을 들으며 하나님께 부르짖는 귀한 시간이었다.
2). 신년대심방
신년 대심방이 진행되고 있다. 심방을 받으시기 원하는 성도는 목자를 통해 심방을 신청해 주기 바란다.
3). Movie Night
EM 주관으로 Movie Night이 3월 10일(목) 오후 6시 비전 센터에서 있다. SABINA: Tortured for Christ 영화를 통해 어떻게 우리가 믿음을 지켜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길 원한다.
4). 혼전 순결 서약 훈련
교육부 주관으로 3월부터 유스 학생들의 성적 정체성 확립과 순결을 돕기 위해 혼전순결서약
(True Love Waits) 훈련이 시작된다. 이 훈련을 통해 유스들이 하나님 앞에 영적으로 더욱 순결
하고 바르게 서길 원한다. 훈련 및 서약식 일정은 교회 사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 문의: 교회 사무실 (910-867-5120)
5).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
3월27일(주일) 오전 11시, 교육부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에 부모님들을 초대한다.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는 주일학교 어린이 예배에 부모들이 오셔서 어떻게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예배하는지 보고, 함께 모여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