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1). 집사회 캠프 및 안나기도회 봄소풍
5월의 푸르른 햇살과 함께 집사회에서 단합 캠프를 다녀왔다. 1박 2일 일정으로 그린스보로 Vine Yard 수양관에서 진행한 이번 단합 캠프는 총 15명의 집사들이 참가하였으며 함께 말씀을 묵상하고 그 말씀 속 에 각자에게 주신 주님의 메시지를 나누며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저녁 시간 모닥불 앞에서의 찬양은 그 어느 시간보다 뜨거웠다. (사진)
2). 안나 기도회 및 에녹회 봄 소풍
안나 기도회에서 5월 15일 Raven Rock State Park으로 봄 소풍을 다녀왔다. 정성가득 준비한 푸짐한 도시락과 함박웃음으로 가득 찬 얼굴들 속에 또 하나의 주님의 돌보심과 사랑이 느껴지는 시간이었다. (사진)
한편 지난 5월 17일 애녹회 어르신들이 봄 소풍을 다녀왔다.
덥지도 흐리지도 않은 좋은 날씨와 숲속 푸른 내음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하나님이 미리 준비하신 것 같았다. 서재원 목사의 기타 반주에 맞춘 찬양과 기도 소리가 숲속 가득 울려 퍼졌다.
3). 전교인 야외예배
지난 5월 21일(주일) 전교인 야외 예배가 Mazarick Park에서 있었다. 이번 야외 예배는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과 Em의 모든 형제 자매들이 두 손 모아 기도하고 찬양하며 주님이 허락하신 아름다운 자연속에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여러가지 게임을 통해 단합의 시간을 가졌고, 각 사랑방에서 준비한 풍성한 도시락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4). 열린예배
5월 31일 수요일 열린 예배가 있었다. 한달에 한번 마지막 수요일은 찬양을 맘껏 드리며 하나님을 불러보는 열린 예배가 열린다. 서재원 목사의 인도로 찬양팀에서 한달 동안 준비한 10곡의 찬양들을 모든 성도들과 함께 목소리로, 들여 올린 손으로, 눈에서 흐르는 눈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은혜를 나눈다.
이번 달은 ‘지극히 높으신 주’라는 주제로 우리의 하나님을 찬양했다. 열린예배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7시 30분에 있다.
5). 졸업예배
6월 3일 주일은 진급 및 졸업예배로 드린다. 이날 예배 중에 교회 장학윈원회(위원장 이재영장로)에서 결정된 대학에 진학하는3명의 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각각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