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64

 

1). 성경퀴즈대회

5월21일(주일) 개최했던 성경퀴즈대회는 은혜 가운데 잘 마쳤다. 사무엘상/하의 말씀을 온 성도들이 함께 배우고 나누는 복된 시간이었다. 앞으로 더욱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지켜 행하는 교회가 되길 기대한다.

2). Good Life 찬양팀 초청 찬양의

5월26일(금) Good Life 선교팀을 초청하여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장년 성도뿐만 아니라 유스 학생들과 어린아이들까지 함께 참여하여 참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했다. 특히, Good Life 선교팀의 최미, 최명자 등 복음송 가수들의 은혜로운 찬양과 간증으로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였다.

3). 청춘학교

교회는 청춘학교를 통해 찬양과 예배를 비롯하여 유익한 특강과 노래 교실 등 시니어 성도들을 위한 특별한 사역을 제공하고 있다. 5월25일(목) 시니어 성도들을 위한 청춘학교가 있었으며, 여선교회에서 음식을 제공해 주었다. 청춘학교는 매달 마지막주 목요일 9:30 AM 에 있다.

4). 교회 야외예배

6월4일(주일) 전교인 야외예배가 Smith Lake Recreation Area Lot A있다. 이날 교회에서 9:30 AM에 예배를 드리고 난 후 이동하여 함께 음식을 나누며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쉼을 얻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5). 여름성경학교 (VBS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나누는 VBS가 6월 19-23일까지 매일 5:30pm-8:30p까지 Stellar (Shine Jesus’ Light) 주제하에 열린다. 등록비: $15 (저녁식사 및 T-shirt 제공) 어린이들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 교회 사무실 910-867-5120

6). 혼전순결서약식: True Love Waits 

유스 학생들을 위한 True Love Waits 서약식이 6월25일(주일) 11:00 AM 예배주에 있다. True Love Waits 훈련을 받은 학생들이 하나님 앞에서 순결한 삶을 살겠다고 서약한다. 유스 학생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