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지역] 샬롯장로교회 (담임목사 나성균)

0
568

1). 교회 사랑의 날
8월 28일 창립 기념주일에 가을맞이 교회 대청소가 실시되었다. 늘 하는 일일지라도, 좀더 교회 안팎 청소를 하여 잔디를 깎고 정원수들을 예쁘게 단장하기 위하여 추림을 하고, 교회 안 청소와 소독을 하는 날로 사용하였다. 깨끗한 환경을 가꾸는 일은 많을수록 좋은 것이고 이로써 팬데믹을 이기며 교회 사랑과 관심을 더욱 가지게 되는 영적인 유익도 얻게 되었다.
2). 창립 43 주년 감사예배
팬데믹이 계속 창궐됨으로 인하여 원래 날짜보다 약 한 달을 미루어 9월 27일 주일 창립 43주년 감사예배를 드린다. 이 날에는 모두 완치된 교우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어려운 때에 확진자가 생기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면 당연한 일인 것 같아도, 모든 교우들은 안타까운 마음으로 기도하지 않을 수가 없었고 이번에 기도를 응답하여 주신 은혜를 생각하며 다시 한번 우리의 사명을 생각치 않을 수가 없게 되었다.
3). 졸업예배
졸업예배가 9월 27일 주일에 있다. 정성과 사랑을 다하여 지도한 정준승 목사와 교사들의 지도를 받아 다음 시대 기둥같은 일군으로 사명을 다하기를 바라는 5 명의 졸업자들을 축하할 예정이다. 고등부 졸업은 전 주원, 문케빈 중등부 졸업자는 정하영, 전아이제이아 유치부는 김지우이다.
4). 교우동정
샌 프란시스코에서 수십 년 동안, 교민사회에 큰 영향력을 끼치며 많은 교회봉사와 사회봉사를 하다가 이곳에서 새 사업을 진행하는 중에 샬롯한인회 이사장으로 섬기었던 나승군 장로 내외가 8월 중순에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본교회를 섬기며 많은 위로와 모범을 보여 주었던 나장로 내외가 앞으로 교회의 발전을 위해 봉사 헌신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