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0
217

1). 37주년 창립기념 부흥사경회
지난 7월 22-24일 3일간 김양재 목사를 모시고 ‘말씀이 들리는 축복’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37주년 창립기념 부흥사경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료되었다. 교회 성도들뿐 아니라 샬롯 지역 교회의 많은 성도들이 함께 모이고 풍성한 말씀의 은혜를 누리며 도전 받는 시간이었다. 신앙 공동체 안에서의 큐티 나눔을 통해 삶과 가정이 회복되고 영혼구원의 사명을 이루어가는 사례들을 목도한 성도들은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그 말씀을 삶에 적용하며 살기로 결단하였다. 또한 큐티에 막연했던 성도들에게는 구체적인 말씀 묵상의 길잡이가 되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번 사경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개교회를 넘어 샬롯 지역에 말씀의 부흥을 주시기를 소망한다.
2). 주일학교 여름성경학교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Cool Kids 여름성경학교가 지난주 토요일 시작되었다. 이번 VBS는 weekend로 진행되고 있는데, 많은 친구들이 참석하여 여러 활동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고 있다. Monumental-Celebrating God’s Greatness라는 주제 아래 창세기에 나오는 요셉의 삶을 통해 우리를 사랑하시고 언제나 함께 하시며 우리의 모든 것을 책임지시는 하나님에 대해 배우고 있다. 남은 일정 가운데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을 알고, 그 분 안에서 즐거워하는 시간 되길 기도한다.
3). 체로키 선교

샬롯제일-셜대억


지난 7월9-16일까지 장년과 중고등부 학생들 24명이 체로키로 단기 선교여행을 다녀왔다. 체로키는 노스 캐롤라이나 주 안에 있는 가까운 곳이지만, 크리스찬 비율이 낮은 복음전도가 많이 필요한 지역이다. 이번 선교에서는 오전에 Painttown Gym이라는 곳에서 5-12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실시했고, 오후에는 한 주민의 집을 청소와 페인트를 하면서 주님의 사랑을 실천했다. 매일 25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여름성경학교를 통해서 말씀과 찬양, 기도로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고 영접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