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0
618

1).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도 일을 하는 분들을 위해 드려지는 주일 1부 예배는 오전9시 교회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기를 원하는 분들은 거리를 두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 드린다. 교회 안으로 들어오실 때에는 열을 재고 손세척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한다. 둘째, 주차장에서 라디오로 방송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셋째, 집에서 온라인(Zoom)으로 실시간 예배를 드릴 수 있다.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더 하나님께 가까이 가는 성도들이 되길 바란다.
2). 맛있는 도시락
예배 후에 집사들이 준비하신 도시락과 물을 제공한다. 힘을 다하여 섬기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 가득 넘치시리라 믿는다.
3). 새벽기도 안내
매일 새벽기도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다. 월-금요일까지는 새벽 6시에 예배를 드린다. 토요일에는 모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원해서 7시에 드린다. 하루 첫 시간을 예배로 시작될 때 매일의 삶을 주님과 동행할 수 있다.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은 교회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린다. 최순신 목사 (919-389-7482)
한편 수요 예배는 수요일 오후 7시 교회 본당에서 드린다.
4). 에스더 중보기도 모임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가정과 사업, 자녀와 남편을 위하여 기도회가 열린다.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체들을 위하여 매주 화요일 오전10시에 교회 본당에서 모인다.
말씀에 의지하여 함께 모여 기도할 때 놀라운 일들을 체험하게 되리라 믿으며,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은 전은영 사모에게 연락하면 된다. (919-389-7551)
5). 선교의 달
8월 한 달은 선교의 달로 지킨다. 세계에 나가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모든 분들께서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교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을 위한 후원은 지속적으로 계속하기 위해서 8월 한달동안 선교헌금을 모금한다. 마음에 감동되는 분들은 교회나 선교부장 강연실 집사에게 연락해 주기 바란다. (강연실 919-760-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