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22

1). 2023 제직선출 공동의회
지난 9월 11일 주일 2부 예배 후 2023년 제직 선출을 위한 공동의회가 열렸다.
이날 의회에서 비밀투표를 실시하고 투표자 과반수 이상 득표한 3명의 장로와 11명의 안수집사가 선출되었다. 2023년 교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게 될 제직으로 선출된 장로 및 안수집사는 다음과 같다.
장로: 오재근(신임) 김민준, Mike Miller (2재임)
안수집사: 김경호(신임), 김경미, 김정숙, 남혜란, 신화분, 송애나, 안진섭, 이샤나,
전경희, 최영아, 한영숙. (10 재임)

2). 메디케어강좌 및 선교세미나
9월 11일 주일 예배 후 선교관에서 메디케어 전문인 로리 문 강사를 모시고 교육 세미나가 있었다. 이날 ‘메디케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열린 세미나를 통해
메디케어 프로그램의 기본 취지와 어떤 지원이 있는 지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 었다. 한편 선교 세미나가 9월18일 강영기 선교사를 모시고 ‘21century Global Mission by Circulatory System’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23년 선교 사역을 준비함에 있어 선교 현장과 더 가깝게 공감하고 여러가지 사역으로 섬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사진)
3). 에녹회 수양회
지난 9월 12-14일, 2박3일간 Fort Fisher에서 에녹회 수양회가 있었다.
이우리 담임 목사와 13분의 회원들이 함께한 이번 수양회는 오전 시간에 말씀과 기도, 찬양으로 예배하고 은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 시간에는 추억의 영화들을 보고, 여러가지 재밌는 게임을 하며 행복한 힐링의 시간과 회원들이 하나되는 기회가 되었다. 한편 신앙 생활을 함께 했던 이주한 옛 교우들을 현지에서 기쁘게 만남을 갖고 지난 날의 교회생활들을 담소하며 회상을 나누기도 했다.
4). 포트브랙 김밥 전도
9월 20일 Fort Bragg부대에서 김밥전도가 있었다. 이 행사는 이우리 담임 목사가 함께하고 부대 복무중인 청년부 형제,자매들과 미군 장병들과 함께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김밥을 나누며 말씀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밥전도는 매월 둘째 주 화요일 Fort Bragg에서 있다. 자세한 문의는 910.323.2466
5). 친선 볼링게임
9월 30일 유스와 주일학교가 엑티비티 밤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Lafayette 볼링장에서 게임을 하며 친구, 동생, 언니, 오빠들과 함께 어우러져 선의의 경쟁속에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멋진 모습들을 보여주고 하나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