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서준석)

0
88

1). 신년 특별새벽 기도회

2023년 1월 1일 신년주일예배 이후 한 주간동안 신년 특별새벽 기도회가 이어졌다.

KUMC 묵상 교재인 ‘기쁨의 언덕으로’ 본문을 가지고 진행된 한 주간 동안의 기도회에서는 매일 주어진 말씀과 관련된 특별한 선물들이 기도회에 참석한 모든 교우들에게 주어졌다.

2). 하이포인트 홈리스 쉘터 식사 봉사

올해에도 GKUMC의 아웃리치 사역은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 1월 넷째주 주일 저녁 하이포인트 홈리스 쉘터에서 식사봉사가 있었다. GKUMC 시그니처 메뉴인 파스타와 잘 구워진 빵을 직접 조리하여 홈리스 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끼를 제공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3). GKUMC 연합속회 신년모임 – 담임목사 사택

감리교의 특별한 유산인 속회(소그룹)들이 2023년에도 더욱 활발하게 움직이기 위해, 1월 마지막 주 주일에 담임목사 사택에서 8개의 속회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고 식사의 교제를 나누었다.  올해도 각 속회안에서 더욱 뜨거운 영적인 교제가 있기를 기대한다.

4).  UMC 교단 탈퇴를 위한 교회총회 예정

현재 GKUMC는 교단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UMC탈퇴 과정이 진행중이다.

지난 1월 15일 WNCC Smoky Mountain District 감리사의 주관으로 교단 설명회를 가졌던 GKUMC는, 2월 19일에 있을 교회총회에서 교단 탈퇴를 위한 찬반 투표를 할 예정이다. 이번 교회총회에서 2/3의 탈퇴 찬성이 나올 경우 현재의 교회 재산을 가지고 UMC를 탈퇴하게 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동안 진행되었던 탈퇴 과정이 자동 소멸된다.

GKUMC는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거룩한 믿음과 신앙의 길을 걸어온 진정한 감리교회의 전통을 지키며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순종하는 교회가 되기 위한 길을 걸어갈 것이다.

지난 설명회의 영상은 GKUMC YouTube 채널을 통해서 누구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