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0
87

1). 새해 친교

온 교우들이 2023년 1월 1일 첫 주일 새해를 맞이하여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당회 시무장로들의 섬김으로 온 성도가 예배를 드린 후 떡만두국 만찬을 나누며 식탁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내온 모든 성도가 서로 친교를 나누며 위로와 힘을 얻는 시간이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한 지체된 형제자매를 주님께 하듯 섬긴 새해 첫 주일의 시간을 통해 더욱 사랑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든든하게 세워 나가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대한다.

2). YES 청년부 예배

YES 청년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2023년 첫 예배와 소그룹 모임을 가졌다. 새롭게 청년들을 섬겨 주실 성도들의 각 영역에서의 헌신을 통해 청년부 예배와 모임이 시작됨을 하나님께 감사했다. 올해 청년들이 교회 안에서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고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경험하며 세상 속에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도한다. YES 청년부 예배 모임은 매주일 예배 후 오후 2시이다.

3). 일대일제자양육자 & 동반자과정 수료식

1월 22일 주일예배에서 작년 가을부터 진행된 일대일 제자양육반(2기) 및 동반자 과정을 마친 성도들의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온 교우들이 함께 수료자들을 축하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 예배였다. 하나님께서 수료자들을 통해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고치시고 세우는 구원의 사역들을 이루어 가실 것을 기대한다.

제자 양육반 및 동반자 수료자는 다음과 같다.

양육반: 구선희, 김미자, 김영선, 박순주, 박진희, 박혜복, 성승재, 윤보형, 이수연, 정앤지, 최광옥, 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