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김기석)

0
83

1). 제직수련회 헌신예배

제직 수련회가 2월 5일 주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8일(수) 오후 7시30분 본당에서 열리는 수요예배는 제직 헌신예배로 드린다.

2). 일대일제자양육 오픈하우스 

일대일제자양육 오픈하우스가 2월 12일 주일 오후 4시 그레이스 카페에서 열린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제11기 양육반 및 6기 양육자반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3). 8 코리안 음식 문화축제(Korean Food & Culture Fair) 

한국의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그린스보로 지역 복음화를 목적으로 기획한 제8회 코리안 음식 및 문화축제(Korean Food & Culture Fair)가 2월 18일 토요일 비전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행사는 그동안 매년 행사 때마다 그린스보로 지역의 타 인종들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작년 7회 때에는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인산인해를 이뤘고 음식재료가 일찍이 동이 나는 등 현재 지역 내 주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한국의 다양한 음식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회 측이 준비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김밥 및 김치 만들기 순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 밖에도 행사 중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교회 측에서 사영리를 전할 계획이며, 성경 내용을 담은 스킷과 가스펠 찬양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김기석 담임목사는 “이 행사는 단지 한국의 음식과 문화만 소개하는데 그치지 않고 지역 주민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는 기회로 삼고 있다”면서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교회가 진행 중인 선교사역에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당일 오전 10시 시작해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4). 2023년도 전반기 킹덤라이프  

2023년도 전반기 킹덤 라이프가 전격 개강된다. 전 교인 대상의 성경공부 킹덤 라이프는 2월 19일 주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향후 총 13주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반기 수업은 사도행전을 주제로 다뤄지며 각 선교회 별로 오전 10시부터 한시간 동안 지정된 교실에서 실시된다.

5). 사순절 40 특별새벽기도회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가 2월 22일 수요일부터 4월 8일 토요일까지 진행된다.

담임목사는 이번 특별기도회를 통해 교인들에게 사도행전 강해를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