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한인회 만찬토론회 성황이뤄

0
90

샬롯 한인회(회장 한주형) 는 지난 1월 28일 샬롯에 가까운 Firethorne Country Club 연회장에서 만찬토론회를 가졌다. 우리 지역 한인사회의 안전과 성장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의견을 나누고 제안을 하는 기회였던 이번 행사에는 이사진 실무진, 종교, 동호인 모임, 온라인 운영자 등이 모여서 화기애애하고 진지한 분위기에서 내실있는 이야기들을 많이 나눴다.
세대나 종교, 정치적인 차이를 넘어 당대의 한인들이 보람있게 살고 또한 후손들이 미국 사회에서 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기위한 여러가지 방안들이 제안되었다.
Asian Chamber of Commerce in Charlottte (샬롯지역 아시안 상공회의소) 의 임원들도 참석해서 아시안계 미국인들이 서로 교류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에 초대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테너 김정균은, 전 세계인에게 아주 친근한 그대는 나의 태양 O Sole Mio 등 이탈리아 가곡과 한국 가곡 뱃노래를 들려주고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재치있게 유도하며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높였습니다. (사진)
샬롯 한인회는 앞으로 2월 12일 (일) Mt.Harmony 교회 체육관에서 샬롯 한인운동회, 3월 1일 삼일정 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