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조재철)

0
111

1). 2021 유스 미니 프롬
지난 5월 29일 토요일, 중학교와 고등학교 졸업생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특별히 담당 교역자 집에서 가졌다. 새로운 환경에서 하나님을 더 의지하여 보다 성숙한 기독학생으로서의 본분을 지키며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 졸업식 및 환영회
교육부주관으로 6월 6일 주일 2부 예배에서 온 성도들이 모든 졸업자들을 함께 축복하는 졸업 축하예배를 드렸다. 특히 COVID-19라는 힘든 시간 속에서도 예꼬(Pre-K)에서 예꿈(1-5), 예꿈에서 JIM(Youth)으로, 중등부에서 고등부로, 그리고 이제 세상 밖으로 귀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예비 대학생들을 위해 성도들 모두가 부모, 형제가 된 기쁜 심정으로 축하하며 그들 장래를 위해 간절히 중보기도를 하였다. 이들 모두의 앞날에 주님께서 반드시 함께 하시며 선한 길로 인도 보호하여 주시리라 믿는다.

3). 교육부 기도회
예꼬, 예꿈, JIM 학생들을 위한 PTA 기도회가 6월 11일(금)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유스, 예꿈, 예꼬 순서대로 진행되었다. 배움의 현장에서 홀로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그리스도인으로서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모든 사역자들과 선생님, 학부모들이 기도했다. 기도회 후에는 각 반별로 모임을 갖고 선생님과 학부모들이 서로 아이들을 위해 기도제목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