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24

1). 성회 수요일
예수님의 고난을 생각하며 절제와 경건의 시간을 갖는 사순절이 2월 14일 수요일 저녁부터 시작되었다. 자녀들과 함께 이중언어로 찬양하고 말씀 듣고 회개하는 재의 수요예배를 드렸다.
2). 인도네시아 단기선교 보고
지난1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사역하고 돌아온 인도네시아 선교팀의 숨바섬 선교보고회가 21일 수요 찬양집회 중에 있었다. 이번 단기 선교는 숨바섬에서 20여년을 사역하는 함춘환, 김성혜 선교사의 사역을 도와 총 14개 곳 산골 마을과 교회를 순회하며 사역을 먼저 한 후 숨바섬 목회자 세미나에 온 100여명의 사역자들을 섬기는 시간이었다. 가는 곳 마다 목사의 말씀선포, 왕관 만들기, 풍선아트, 몸 찬양, 스킷 등 사랑으로 섬긴 이번 선교에 하나님께서 놀랍게 역사하시고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셨다. 특별히 이번 단기선교는 본교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김기석목사), 시카고 한미장로교회(고훈목사) 3개 교회가 함께 연합하여 섬긴 사역이었다.
3). 에스더, 여호수아 선교회 바자
에스더 선교회(40대 여성)와 여호수아 선교회(40대 남성)에서 중미와 중동 선교를 위한 점심 바자가 2월 25일 주일에 있었다. 우동, 캘리포니아 롤, 군고구마, 돈가스를 정성으로 맛있게 준비하며 선교회 회원들이 단합하고, 중미와 중동 선교를 위하여 즐겁게 섬기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