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0
19

1.랄리 비전 한국학교 소식
한글과 영어를 배우기 원하는 분들은 랄리비전한국학교에 누구나 언제든지 입학이 가능하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10시부터 1시까지 진행되며 수업료는 받지 않는다.
지난 9월 10일 토요일 수업에서는 우리나라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학생들은 직접 송편을 만드는 체험 수업을 했다. 등록 및 자세한 문의사항: 전은영 선생님 (919-389-7551)
2). 장애인 섬기기 세미나
유스부는 9월11일 주일 예배 후에 장애인 선교인 밀알을 섬기는 이승민 목사를 모시고
세미나를 가졌다. 세미나를 통해 유스 학생들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세계관과 어떻게 장애우들을 돌 봐줄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3). 다니엘 특별 새벽 기도회
10월 3일부터 29일까지 총동원 기쁨의 만남을 위하여 특별새벽기도회가 열린다.
한편, 에스더 중보기도 모임이 매주 화요일 10시에 열리고 어머니들이 모여 자녀를 위하여, 나라를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기도한다.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 영혼 추수 총동원 기쁨의 만남
10월 30일 오전 11시 주일예배에는 그동안 전도 대상자들을 교회로 인도하는 기쁨의 만남으로 예배를 드린다. 이날 예배는 한어부와 영어부, 유스, 주일학교, 청년부가 다 함께 모여 연합으로 드린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누구나 환영한다. 참여할 때 놀라운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있게 되리라 믿습니다.
5). 교회 주차장 단장
교회 주차장이 새롭게 단장되었다.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