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RTP 지구촌교회 (담임목사 이철)

0
208

1). 새 예배당 입당
본 교회는 오랜 시간 진행되었던 건축을 하나님의 은혜로 마치게 되었다. 지난 3월 6일 덜햄 시로부터 사용 허가를 받고 3월 8일 첫 주일 예배를 감사와 감격 가운데 드렸다. 주의 만찬과 함께 드려진 예배에서는 결국 하나님께서 끝내 이루셨음을 직접 확인하며 눈물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자리였다. 새 예배당 주소: 5045 Chin Page Rd. Durham, NC 27703, www.rtpjiguchon@gmail.com
2). 현장예배와 온라인 예배
코로나 사태로 현장 모임과 예배를 드리지 못하다가 현재 1부 9시, 2부 11시에 장년 현장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11시에는 온라인 예배를 실시간으로 드리고 있다. (유튜브 채널: RTP지구촌교회 TV). 또한 유스와 영어권 대학생들을 위한 영어예배도 11시에 현장에서 드리고 있다. 화-금요일까지는 오전 6시, 토요일에는 오전 7시에 새벽기도회로 모여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고 미국과 열방을 품고 중보하고 있다.
3). 이디오피아 특별지원 선교
이철 담임목사가 이사로 섬기는 GCA (Global Cooperation for Advancement) 선교회는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있는 이디오피아 목회자 가정들과 현지인들을 위한 긴급 지원 선교에 동참하였다. 이슬람 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목회자 50 가정들에게 생활비 지원, 아파르 부족 마을의 유치원 원생들의 80 가정에 생활비를 지원하는 선교이다. 본 교회는 단기선교를 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이 전해지기를 기도하며 헌금으로 동참하였다.
4). 음식나눔 사역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하여 음식나눔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교회, 주위 빵집, Baptists on Mission 등을 통하여 음식들을 준비해 두고 필요하신 분들이 픽업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운전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는 배달 사역도 감당하고 있다. 음식을 도네이션 하기 원하거나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을 바란다. 문의: rtpjiguchon@gmail.com, 919-412-8146
5). 온라인 모임 진행
현재 코로나 사태로 온라인으로 2,4째주 주일에 목장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수요장년성경공부 (잠언, 아가서)가 온라인으로 또한 진행되고 있다. 홀리택트 (온라인 등을 통한 영적인 교류)가 계속해서 진행되도록 제한된 상황들이지만 모임을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