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313

1). 촛불예배 및 마굿간의 축제
12월 24일 저녁 성탄 전야 촛불예배가 있었다. 예배 후에 각 교육부서에서 준비한 마굿간의 축제가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었다. 유아부의 깜짝 인터뷰로부터 시작하여, 초등부 학생들의 찬양과 율동, 중고등부의 성경봉독, KM/EM대학부, 청년부, 그리고 찬양팀의 특별 찬양까지 은혜롭고 감동적인 시간이었다. 현장 퀴즈와 온라인상으로 참여하는 분들을 위한 팝업 미션 등을 통해 어린아이들부터 장년들까지 온 교우들이 함께하는 즐겁고 재미있는 성탄이브 밤이었다.
2). 성탄예배
12월 25일 성탄절 당일 오전 11시,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예배가 교육관에서 대면예배와 동시에 온라인으로 생중계되었다. 예배 중 입교식(사진)과 성찬식이 진행되었다. 철저한 방역조치 아래 교육관에서 모든 교우들이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고 기뻐하며 축하하는 감격스러운 예배였다.
3). 송구영신예배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21년 1월 1일 오전 1시까지 이상현 담임목사의 인도로 송구영신예배가 있다. 예년과 달리 올해는 NC통행금지령으로 인하여 줌(Zoom) 으로 예배를 드린다. 2020년의 사역들을 담은 사진들을 함께 보며, 지난 한 해동안 베풀어 주시고 허락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열매를 기억하며 감사를 드린다. 2021년 새해 “주의 얼굴을 비추소서” (시 4:6)라는 새로운 비전을 품고, 다함께 찬양하며 뜨겁게 기도하고 예배하며 한 해를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