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0
436

1). 성탄절 행사
12월은 성탄의 계절로서 여러가지 행사들을 통해 성탄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다. 라티문 성탄 헌금 및 IMB 국제선교기도주간 특별 619 온전함 기도회가 최동갑 목사의 말씀과 함께11월30일(월)부터 12월5일(토)까지 진행되었다. 이 시간을 통해 세계 곳곳의 기도제목과 영상을 나누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이 되었고, 목표액보다 더 풍성하게 드려진 라티문 성탄 헌금을 선교지로 보낼 수 있었다.
20일 성탄주일에는 유스 오케스트라와 virtual 성가대의 찬양과 초등부 어린이들이 만든 Christmas Story 등의 특별 순서와 함께 우리의 구원자로서 우리와 늘 함께하시는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기뻐하는 성탄축하예배를 드렸다.
또한 많은 목장과 가정이 참여한 난민가정 성탄선물백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 있었다.
2). 최동갑목사 은퇴 및 김중규 담임목사 취임예배
지난 12월27일 주일 오전11시 예배에 이어서 최동갑목사 은퇴 및 김중규 담임목사 취임예배가 엄격한 위생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현장예배와 실시간 온라인예배로 있었다. 이날 33년 성역과 본교회에서 19년의 사역을 신실하게 마치고 은퇴하는 최동갑목사, 최순옥사모에게 온 교우들이 감사하며 축하하는 시간과 새롭게 부임하는 김중규목사 부부를 맞이하는 이취임식이 거행되었다. 이.취임 예배에는 길영환 목사(게이트웨이 침례신학교 교수)의 영상 설교와 김요셉목사(원천교회), 이성권목사(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총회장), 김선배총장(대전침례신학교), 정대섭선교사(마닐라 침례신학교)와 자녀들의 축하 영상메시지, 온 교우들이 함께 참여하여 제작한 축가영상, 강승수목사(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총무)와 폴 칫우드목사(IMB 총재)의 격려사가 영상으로 진행되었다.
온 교우들이 최목사 부부를 통한 우리 교회의 사역을 돌아보며 신실하게 인도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김중규 목사 부부를 통해 열어가실 다음 페이지의 사역을 기대하는 깊은 은혜의 시간이었다.
3). 송구영신예배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며 하나님께 감사하고, 21년 새해를 말씀과 기도 가운데 시작하는 송구영신예배가 팬데믹 상황을 고려하여 녹화예배로 드려진다. 비록 예년처럼 교회에서 함께 모여 교제할 수는 없지만 가족별로 예배에 참여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된다.
4). 2021년 신년 특집 619 온전함 기도회
1월4일(월)부터1월9일(토)까지 1주일간 “Way Maker, 길을 내시는 주”라는 주제를 가지고, 김중규 목사가 말씀을 전하는 신년특집 619 온전함 기도회가 실시된다. 새로 취임한 김중규 목사를 통해 하나님께서 교회에 주신 비전의 말씀을 통해 나누며 새로운 목표와 소망과 함께 새해를 시작하게 된다. 교회의 모든 온라인 사역과 특별영상은 홈페이지 www.fkbc.org를 통해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