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0
36

1). 봄학기 여성모임 마더와이즈
봄학기 여성모임이 2월 7일(수)부터 시작되었다. 이번 학기는 한어부와 영어부가 함께 마더와이즈 동행, 지혜 편이 진행된다. 강사로 김은경 사모가 섬겨 주시고, 인생의 모든 계절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말씀 안에 서는 어머니가 되도록 격려하게 된다.
2). 진해침례교회 강대열 목사 방문
지난 2월 11일(주일) 진혜침례교회(김중규 목사의 모교회)의 담임 강대열 목사가 방문하고 귀한 말씀을 전했다. 이날 말씀은 인생에서 기억해야 할 4가지(죽음, 죄, 회개, 용서, 사명)에 대한 내용으로 성도들의 많은 은혜의 고백이 있었다.
3). 일일종합병원
매년 열리는 일일종합병원(Health Fair)이 올 해도 2월 17, 24일(토) 2주 진행되었다, 17일 검진의 날에는 피검사를 두 번째 24일에는 진료와 상담하는 날로 진행되었다. 특별히 첫 검진의 날은 Cary에 있는 병원과 웨잇빌 두 지역에서 진행되어 거리가 먼 분들도 많이 참여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진료와 상담의 날은 본 교회에서 진행되었다. 한인 커뮤니티를 넘어 지역사회를 섬김과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교회에서는 유스부터 어른까지 100여명이 자원 봉사자로 수고를 했다.
4). 사순절, IT 헬프데스크
2월 16일 재의 수요일을 시작으로 사순절이 시작되었다. 올 해 교회의 표어에 따라 예수님의 부활을 고대하며 기도하고 있다. 올 해부터 특별히 교회에 스마트 기기 활용을 돕는 사역이 새로 시작되었다. 2월 18일 시니어 어르신들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신박하고 형통한 사역으로, 많은 분들의 엄지척을 보내주셔서 앞으로의 IT 헬프 데스크 사역이 기대되고 있다.
5). 라파엘 건강체조 시작
지난 2월20일부터 라파엘 건강체조가 열리고, 시니어와 50세 이상 그리고 나이와 상관없이 운동이 필요하신 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규칙적인 운동과 신나는 율동을 통해 함꼐 운동하고 교제 나누길 원하는 분들을 초대한다. 천근만근 무거운 몸, 혼자서는 하기 힘들고 운동은 해야겠고 그러시다면 라파엘 건강체조와 함께 해요. 매달 1, 3주 화요일, 오전 10:00-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