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지구촌교회 (담임목사 이철)

0
10

1). 안나 토요 아침 기도회
10월부터 시작해 매월 첫번째 토요일 아침에 안나 토요 아침 기도회가 진행 중이다. 안나처럼 자신을 드려 하나님의 일을 위해 기도하고 또 하나님의 계획에 쓰임 받는 우리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다.
2). 어린이부 가을소풍
어린이부가 10월 15일(토) 가을 소풍을 Philips Farm에서 진행되는 Fun Park로 다녀왔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린이들이 부모들과 함께 Corn Maze, Cow Train, Family Fun Park, Sunflower Field 등 농장에서 여러가지 체험과 활동을 가졌고, 어린이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3). 가을맞이 대청소
10월 22일(토) 전교인이 모여 교회의 안팎을 청소하고 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원한 날씨 가운데 다 함께 청소하고 정비하며 기쁨으로 교회를 섬기는 시간이 되었다.
4). 행복축제
10월 29-30일, 이틀간 행복축제로 집회가 진행되었다.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축복대상자를 위해 기도하고 초청하고 말씀으로 전교인이 은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초청 강사로 City Hope 단체에서 난민을 섬기는 김재현 목사와 김로리 대표(City Hope Community)가 말씀을 전했다. 어린이부와 영어부도 함께 집회를 진행하고 또 주일 오후 예배 시간에는 특별활동 시간을 가져 어른들뿐만 아니라 모두가 행복한 축제를 경험하는 집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