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498

1). 제직 안수 및 임직식
1월 10일 주일 3부 예배 시 본당에서 21년도 제직 안수 및 임직식이 있었다. 이번 임직예배를 통해 박태성, 최금옥 두 분이 장로로 임직하고, 빈옥명, 유명선 집사가 신임 안수집사로 그리고 김문순, 김순애, 박희전, 이승희, 지인숙 4분 안수집사가 재임으로 임직하였다. 두 분의 장로들과 일곱 분의 집사들은 교단 헌법에 따라 3년간 교회에서 각각 당회와 집사회에서 시무하게 된다. 이날 임직예배는, 교회의 일꾼들이 임직되어 교회가 더욱 든든히 세워져 가기를 함께 기도하며 축하하는 시간이었다.
2). 100일 성경일독
신년1월 1일부터 부활절 주간까지 100일간의 기간을 목표로 성경일독을 시작하였다. 중고등부 학생들부터 청장년부까지 120여명의 교우들이 동참하고 있는 성경일독은 “드라마 바이블” 앱을 이용하여 읽도록 권면하고 있다. 올해 100일 성경일독을 통해 온 교회가 말씀의 능력으로 어려운 시기를 이기고 나가길 소망하고 있다.
3). 제자반 봄학기 개강
마더와이즈 10기 회복 (7주간 Zoom 모임), 파더와이즈 (11주간 Zoom모임), 새가족반 (1, 3 부 예배 후), 새생명반을 개강한다. 마더와이즈 (인도: 이지나사모)와 파더와이즈 (인도: 이상현목사)는 하나님과 친밀감을 갖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을 세워가는 어머니들과 아버지들을 위한 모임이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