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0
390

1). 랄리 비전한국학교 개강
21년 비전한국학교 봄학기가 1월30일 토요일 오전 10시 개강되었다.
아직까지 코로나 바이러스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기에 당분간은 지난번 가을학기처럼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고학년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수업한다.
온라인이 불가능한 어린 아이들은 코비-19 방역수칙을 지키고, 마스크를 쓰고 교회 식당에서 거리를 하고 수업을 한다. 수업기간은1월 30일부터5월15일까지이다.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가정이 어렵기 때문에 수업료는 지난 학기와 같이 무료이다.
관심이 있는 분은 언제든지 전은영 선생님에게 연락주시기 바란다. (919-389-7482)
2).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도 근무하는 성도들을 위하여 주일 1부 예배는 9시 교회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의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기를 원하는 성도들은 거리를 두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를 드린다. 교회 안으로 들어오실 때에는 열을 재고 손 세척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둘째, Drive in예배는 주차장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 수신으로 예배를 드린다. 셋째, 집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더 하나님께 가까이 가는 모든 성도들이 되길 소망한다.
3). 1년 1독 성경읽기 및 유스부 성경공부
매 해마다 실시하는 성경 읽기가 올 해도 시작된다. 1독을 한 분에게는 2021년 마지막 주에 교회에서 선물을 준비한다. 매일 말씀을 묵상하면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모든 성도들이 되시길 바란다. 한편 유스그룹이 1월 3일부터 매주 주일 오후 4시에 예배와 성경공부를 교회 본당에서 하고 있다. 예배 후에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4). 기도모임 안내
2000년부터 시작한 나라와 민족, 가정과 자녀를 위한 에스더 중보기도 모임이 매주 화요일 10시 본당에서 있다. 이 기도 모임을 통하여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나고 있다.
또한 미국과 한국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모임이 매일(월-금) 밤 9시에 교회에서 있다. 나라가 어려울 때마다 기도했던 선조들의 신앙을 본받아 구국기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