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늘푸른교회 (담임목사 김웅철)

0
519

1). 하루한절 성경암송
하루에 한절씩 성경 말씀 6절을 일주일 동안 암송하며 묵상하는 시간이 12월로 16주째를 맞이한다.또한 암송을 통해 말씀에 대한 은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성도의 삶에서 역사하시는 주님을 맞나는 기쁨을 누리므로 많은 성도들이 적극 참여를 하고 있다.
이는 우리의 계획이 아니라 주님이 강력히 원하시는 일이다.
마지막때에 우리가 성경을 지참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해야 할 일이다.
말씀으로 무장해서 믿음을 지키고 주안에서 끝까지 승리하는 성도들 되기를 바라며, 모든 것 위에 최우선 순위에 두기를 바란다.
2). 성탄절연합예배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12월 20일 주일은 이땅에 오신 주님을 찬양집회로 영광을 올리며 성탄절 온가족연합예배로 드린다.
3). 송구영신예배
12월 31일 오후 11시,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보내며 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를 드린다. 예배후 새해에 주시는 말씀 뽑기가 있으며 주신 말씀의 특별 축복 안수가 있다. 예배전 한해를 보내는 마음으로 떡국친교와 풍성한 선물의 윷놀이 경연대회가 있다.
4). 선교지 소식
COVIC 19로 인하여 선교지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지역(아이티, 케냐, 파라콰이)에 현지매달 물질로 후원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이 일에 동참하는 성도들께 감사하며 이번 한달은 케냐 선교사들께 후원하여 지역의 어려운 학생과 이웃들에게 매일 점심식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