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572

1). 주일학교 성탄절I.B.S프로그램 제3탄 제작
주일학교에서는 COVID-19 사태로 말미암아 복음의 사각 지대에놓여있는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가지고 ‘아기 예수’에 관한 주제로 IBS (Impact Bible Sundayschool) Program 제3탄 제작을 준비하여 12월 첫째 주간에 미주 지역을 섬기는 교회들 중에 IBS 어린이 프로그램을 함께 하기원하는지역교회들과 선교지에 있는 어린 심령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이미 미전 도지역으로 알려진 아프리카 세네갈 세르계신족40여 부족마을 어린이들에게 IBS를 통해 복음의 손길이 다가가고 있다.
2). 추수감사예배
지난 11월22일 추수감사 주일예배는 영어권과 한어권 1부, 2부로 드리고성찬예식과 세례식이 거행되었다.예배후에 영어권은 샌드위치와 한어권은 떡을 포장하여 함께 나누는 친교 교제사역을 여전도회에서 마련하였다.
3). 수요 영성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수요 영성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코비19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예배에는 마스크 착용등 방역을 준수하며, 수요 기도회에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군목)께서 함께 협력해 주신다.
4). 한어권3부 예배 통역 서비스 시작
한어권 예배 (오전 11시부터)에서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섬기고 있다.부부가 함께 예배드리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
5). Covid 19 사태 Online /Offline 예배안내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교회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또한 매일 새벽기도회(오전 6시)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는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