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김기석)

0
397

1). 사순절 특별새벽기도
올해도 사순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가 열린다. ‘오직 예수’라는 주제로 요한계시록 강해로 말씀을 전한다. 2월 17일부터 4월 3일까지, 월-금요일에는 오전 5:45, 토요일은 오전 6시 새벽 기도회가 현장 예배와 실시간 온라인 예배로 동시에 진행된다.
사순절 기도회를 통해 우리를 위해 세상에 오셔서 고통 당하시고, 죽으신 예수님을 묵상하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구원의 은혜에 대해 감사를 고백하고, 각자의 삶 속에 주님과 동행하며 살아가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소망한다.
2). 2021 금요 말씀학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면 모임이 제한된 어려운 상황속에 지난 달부터 온라인으로 비대면 성경공부, 금요말씀학교가 진행되고 있다. 현재 개설된 과목으로는 하나님 나라, 5가지 사랑의 언어, 성경 맥을 잡아라 그리고 성경 인물 파노라마 등 총 4개인데, 말씀 공부를 통해 주님을 깊이 알아가는 은혜가 있기를 바란다.
3). 성경 200독 릴레이 사역
지난 해까지 꾸준히 해왔던 성경 100독 릴레이 사역을 금년에도 이어서 진행되고 있다. 살아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전 교인이 함께 신,구약을 읽으며 영적 성장을 이루기 위한 과정이다. 말씀을 읽으며 특별히 주어지는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는 시간들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