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 승리교회 (담임목사 유충렬)

0
387

1). 주일 예배
주일 오전 11시에 본당 예배와 드라이브인 예배를 동시에 드린다.
본당 예배는 성도들이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하고 출입할 수 있다.
이 예배는 유튜브를 통하여 실시간 생방송되고 있으며 설교 영상은 유튜브에서 ‘순복음 승리교회’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설교 영상과 교회 소식을 볼 수 있다 (Full Gospel Victory Church) 영어권을 위하여 통역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2). 기도의 띠(Prayer Belt)
지금은 간절히 기도가 필요할 때이다. 기도의 띠 중보기도 사역이 한어부와 영어부로 나누어서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한 마음과 한 영을 가지고 주님께 기도할 때에 주님이 역사하실 줄 믿는다.
3). 성 금요예배
4월2일(금) 오후 7시 성 금요예배가 본당에서 드려진다. 이날 예배시에 성찬식이 거행된다.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구원하시려고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예수님께 감사의 예배가 되길 기도한다.
4) 부활절 예배
4월4일 부활절 주일 오전 6시 한인교회 연합새벽예배 후에 오전 11시 교회에서 부활절 예배가 있다. 부활절 예배를 통하여 십자가 고난 뒤에 부활의 영광이 있듯이 코로나 팬데믹의 고난의 시간 가운데 있지만 부활하신 주님의 기쁨으로 충만하게 회복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한다. 예배후에 부활계란과 정성껏 만든 샌드위치를 나누며 주님의 부활 기쁨과 함께 성도의 교제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