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374

1).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사순절 경건의 시간 갖기와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2월 17일 재의 수요일을 깃점으로 4월 3일까지 기도회 시간을 갖는다. 이 기간 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성경 1독을 할 수 있도록 권장한다. 또한 3월 29일부터 4월 3일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가 매일 오전 6시에 있다.
2). 부활절 연합예배 안내
코비로 인한 성도들의 안전을 위해 올해 한어권과 영어권 부활절 연합예배는 다음 해에 하기로 하고, 금년에는 한어권 부활예배는 오전 11시에 영어권 부활절 예배는 오전 9시 30분에 본당에서 각각 있다. 주일학교에서는 예배 후에 IBS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행사를 본당과 야외 놀이터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3). 주일학교 IBS제 4탄 ‘예수님의 고난과 부활’ 제작
지난 해부터 시작해서 제작되고 있는 IBS (Impact Bible School) 어린이 선교 교육방송 제작이 3월달 매주일 녹화를 시작으로 부활절 전에 제작 완료하여 유트뷰와 오지 선교지역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번 제작이 되는 IBS 주제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외 부활’로서 기독교의 핵심에 대한 내용을 담는다.
4). PCA 동남부 정기 봄 노회
PCA 제71차 정기 봄 노회가4월 5일(월) 애틀랜타 성약장로교회에서 개최된다.
담임 홍종수 목사가 노회에 참석을 하게 된다.
5). Covid 19 사태 Online및 Offline 예배안내
NC CDC 권면에 따라, 매일 새벽기도회(오전 6시)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또한 몸연약한 성도님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