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376

1). 마더와이즈 10기 및 어머니기도모임 1기 수료식
21년 봄제자반으로 진행된 마더와이즈 10기(회복편)와 어머니기도모임 1기를 은혜 가운데 마치고 3월 23일 화요일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 7년간 10차례에 걸쳐서 진행된 마더와이즈 제자반을 통해 많은 어머니들이 말씀과 기도로 가정을 세워가고 있다.
2). 남선교회 연합헌신예배
3월 28일 주일 오후 1시 45분에 남선교회 연합헌신예배가 있었다. 모든 남선교회원들이 “새로운 살 길”이란 주제의 말씀을 듣고, 우리를 위하여 새로운 살 길을 열어놓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새롭게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이날 예배에는 한나/루디아 여선교회의 찬양이 있었고, 바울 선교회(51세 이상)와 남녀선교회(30,40대)의 선교보고회가 있었다. 현재 바울 선교회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주 선교를, 남.여선교회는 중동의 선교 외 현지 각 나라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3).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3월 29일 월요일부터 4월 3일 토요일까지 한 주간 매일 오전 5:55에 ‘산을 움직이는 믿음’이라는 주제로 특별새벽성회가 열린다. 새벽성회는 합심기도, 각 선교회별 특별찬양, 담임목사의 설교말씀, 개인기도로 진행된다. 이 새벽성회를 통해 모든 교우들이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를 깊이 묵상하며 은혜가운데 고난주간을 보내게 된다.
4). 부활절 새벽예배 및 연합예배
4월 4일 부활절 주일 새벽예배가 오전6시에 있다. 또한 1, 3부 연합예배가 오전 11시에 있을 예정이다. 교회 내 모든 세대가 함께 모여 예수님께서 다시 사심을 기뻐하며, 연합예배를 드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