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향기교회 (담임목사 조한영)

0
342

1). 갈라디아서 강해
매주 주일 오후 1시30분에 예배가 드려지고 있다. 4월에도 계속해서 갈라디아서 강해를 통해 복음의 은혜와 능력으로 살아가는 복음 중심의 그리스도인의 삶을 나누며 배우게 된다.
2). 새벽기도회
매주 월-금요일 오전 5시에 새벽기도회가 진행되고 있다. 매일 아침 욥기서를 묵상하며 우리 인생의 고난과 하나님의 위로와 지혜에 대해 나누고 하루를 소망으로 기도하며 시작하고 있다. 함께 기도하실 분들은 누구나 환영하며 하루 하루를 기도로 준비하며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3). 부활절 새벽예배
4월 4일은 부활주일로 예배를 드리게 되고, 이번 부활절 새벽예배는 조한영 목사께서 랄리한인장로교회에서 오전 6시에 말씀을 전하게 된다. 팬데믹으로 이번 부활주일은 지역 교회들이 함께 연합으로 모이지 못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각 교회들이 형편껏 지 교회에서 모이게 된다.
4). 일대일 양육공부 시작
4월 중에 일대일 양육 공부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확진자가 많이 줄어들고 완화되었지만 모든 대면 모임은 계속해서 Covid-19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진행된다.
*예수향기교회는 개혁주의 신앙을 고백하고 따르는 성경중심 교회로 미국장로교(PCA)에 소속되어 있는 신앙 공동체로 매주일 신실하게 말씀중심으로 예배하고 있습니다. 아직 교회를 찾지 못하신 분들이나 신앙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 바른 신앙의 성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환영하며 함께 기도하며 성장해 갈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의: 전화 919-355-2700) 나 e-mail: pastordaniel214@gmail.com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