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최동갑)

0
574

1). 온라인 사역 지속
6월초 주일 현장예배에 참석했던 모든 분들이 코로나 19 검사결과 음성으로 판정되었고, 양성 판정을 받았던 분들도 모두 재 검사를 통해 음성 판정을 받고 회복되었다. 지역의 코로나 19가 확산되고 있고, 그에 따라 NC 재오픈 2단계에 머물고 있음에 따라 당분간 교회의 모든 사역을 그동안 지속해 온대로 온라인으로 유지하고 있다. 매주일 오전 11시에 실시간 온라인 예배(한어부/ 영어부)와 초등부/유스 주일예배 설교, 각 반별 유스 미팅, 목장모임, 각 그룹별 모임, 새가족 환영, 교육훈련외 모든 모임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한어부 주일예배 중에 각 개인이나 가정, 목장, 그룹에서 준비한 특별찬양/연주 영상을 함께 나누고 있고, 교회를 새롭게 찾으신 분들을 환영하고 필요한 도움을 드리며 안내하기 위한 온라인 새가족 환영모임이 주일예배 직후와 매주 화요일 저녁 8:30에 열리고 있다. 모든 링크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kbc.org
2). 619온전함 기도회 100 특집
팬데믹 사태가 시작되면서 월-토에 매일 준비되어서 함께 참여하고 있는 “619 온전함 기도회”(새벽 6시, 오후1시, 저녁 9시에 온라인으로 전교인이 함께 드리는 기도회)가 지난 7월16일(목)에 100회째를 맞게 되었다. 이날은 그동안 매일 말씀을 준비해온 교역자들이 특별찬양 등의 순서를 통해서 그동안 함께하시며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하는 시간이 되었다. 619 온전함 기도회는 찬양+생명의 삶 QT 본문 말씀나눔+함께 기도+주기도문+개인기도로 구성되어 있고, 유튜브를 통해 매일 새벽에 업로드되고 있다.
3). 2020 FKBC 온라인 VBS
올해 VBS는 7월27~31일 (월-금)까지5일간 Lifeway의 “Concrete & Cranes”의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사전에 교회를 방문하여 VBS패키지를 받아간 후에, VBS기간 동안 매일마다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는 영상을 보며 각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참여하는 형식이었다. 담당 전도사와 교사들이 직접 제작하고 편집한 영상과 Lifeway의 자료를 함께 활용하며, 자녀들에게 우리의 삶의 기초가 되시는 예수님에 대한 말씀을 심어주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이외에도 유치부 졸업생을 위한 ‘집으로 찾아가는 졸업식’ 행사와, 유년부 졸업생을 위한 “드라이브 쓰루 졸업축하”를 통해 자녀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있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