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57

1). KAPC 제47회 총회

본 교회가 소속된 KAPC 교단의 제47회 총회가 퀸즈장로교회(김성국 목사)에서 5월23- 25일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총회는 “주여, 애통의 마음을 회복하게 하소서”란 주제로 열렸다. 개회예배, 성찬식이 은혜롭게 진행되었으며, 회무 처리 중에 사모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가 열려 감동을 주었다. 본교회에서는 한일철 담임목사, 김종현 선교사, 서성복 장로가 참석하였다.

2). 야외예배

매년 가정의 달에 갖는 전교인 야외 예배가 금년에는5월7일 주일 Triad Park Shelter #6에서 있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누리며, 창조주 하나님께 예배하고 찬송하였다.  예배 후에는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성도의 풍성한 교제를 누렸다. 식사 후에는 대학청년부 주관으로 재미난 게임과 친교의 시간을 통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많은 성도들에게 풍성한 상품이 시상되었다. 주님 안에서 기쁨으로 교제하여 하나됨을 이루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3). 청년2부(30대 가정) 수련회

교회의 30대 가정으로 구성된 청년2부는 지난 5월28일과 5월29일 Laurel Ridge Camp, Conference & Retreat Center에서 1박2일로 수련회를 가졌다. 요한복음 6:5-15말씀을 가지고 오병이어 “예수님의 식사기도”란 주제로 은혜로운 시간들을 가졌다. 30대 부부와 아이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들 약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말씀의 시간, 친교의 시간, 나눔의 시간, 캠프파이어 등 은혜롭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가졌다.

4). 제자훈련 8기 졸업식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으라”(마태복음28:19)는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여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를 양성하기 위해 본교회는 제자를 양성하는 교회로 탈바꿈하고 있다.  금번에 졸업하는 여자 제자반5명은 지난 32주의 치열한 모든 과정을 마쳤으며, 졸업식이 오는 6월18일 (주일3부예배시)에 있을 예정이다.  그리스도의 충성된 제자들을 배출하는 이 졸업식에는32주 동안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은혜로운 간증과 성경 암송으로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됨을 고백할 예정이다. 졸업자들은 사역자 반(20주 과정)에 참여할 자격을 갖추게 된다. 본 교회의 제자훈련을 통하여 계속해서 참된 그리스도의 제자들이 양성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5). 교육부서 졸업예배 

올 해 본 교회 고육부에서는 총 20명의 졸업생들을(초등학교 3명, 중고등학교 12명, 대학 4명,

대학원 1명) 배출한다. 먼저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들을 축복하고 격려하기 위해 오는6월 18일 주일 3부예배시에 졸업생들을 축복하는 시간을 갖는다. 졸업하는 자녀들이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이 땅과 교회와 가정에 큰 공헌을 하는 그리스도의 일꾼들이 되기를 축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