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60

1). 마더와이즈 및 어머니기도회 종강
마더와이즈 11기(지혜편)와 어머니기도회 2기가 지난 2개월간의 모임을 마치고 은혜 가운데 11월 2일 종강을 했다. 마더와이즈와 어머니기도회는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경험하고, 기도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을 세워가는 어머니들을 위한 모임이다.
2). 선교기금마련 골프대회 및 바자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바울 선교회 골프대회가 11월 6일 토요일 오후 12시 이글 릿지 골프클럽 (Eagle Ridge Golf Club)에서 개최되었다. 코로나 관계로 교인들 중심으로 열린 대회였지만 많은 분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도의 교제의 장이 되었다. 모아진 수익금 전액은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주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들을 위한 선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나 선교회에서는 선교 기금마련을 위한 바자를 11월 14일에 진행했다. 교인들의 많은 참여로 풍성한 바자회가 되었으며 모아진 기금 전액은 교회에서 후원하는 아프리카 지역 선교사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3). 가을 대청소
감사절을 맞아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온 교우가 함께 11월 20일 토요 새벽예배 후에 성전 안과 밖을 말끔히 청소했다. 보이는 성전과 더불어 마음의 성전도 감사로 채워지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4). 추수감사주일
11월 21일 추수감사절 주일 예배는 전 교인이 연합하여 한 해 동안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드렸다. 예배 후 모든 교우들이 구역별로 나뉘어져 교회에서 풍성한 추수감사만찬을 함께 나누며 성도가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5). 성탄절과 연말행사
12월에는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예배가 있을 예정이다. 12월24일(금) 오후 7시 30분에는 촛불예배 및 마구간의 축제, 25일(토) 오전 11시에는 성탄예배 (세례식 및 성찬식), 그리고 31일(금) 밤 11시에는 송구영신예배가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