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임시담임목사 원상준)

0
228

1). 홍종수 담임목사 사임
홍종수 목사가 10월 31일 부로 사임하였다. 지난 15년동안 공동체가 성장하고 부흥하는데 밑거름이 되어준 홍목사님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사역에 하나님의 예비하심과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2). 이은국 음악 부목사 부임
11월 7일 주일부터 이은국 목사가 부목사(음악/행정)로 부임하였다. 이목사는 총신대 신대원(M.div)을 졸업하였고 네달란드와 독일에서 성악를 전공하였다. 이력은 다음과 같다. 네덜란드 마스트리히트 국립음대 성악, 오페라 석사 및 최고연주자 과정 졸업, 독일 칼스루에 오페라, 독일 아헨극장, 네덜란드 림부룩극장 단원, 독일 아헨 예향교회 지휘자, 서울시 합창단 테너, 문화관광부 장관상 수상, 남양주 시립합창단 테너(수석), 총신대 신대원 졸업 (M. Div.), NB Seminary at Trinity. D.min.
3). 추수감사주일
지난 11월 21일 추수감사 주일예배는 오전 11시 영어권과 한어권 연합으로 드렸다. 예배에서는 성찬예식이 거행되었고, 예배 후에 풍성하게 준비한 감사절 정찬을 전교인이 함께 나누며 성도가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4). 성탄절 및 송구영신예배
성탄절 기간을 맞이하여12월 19일 주일 오전11시에 한어권과 영어권 연합으로 예배가 드려진다. 12월 31일 송구영신 예배도 한.영어권 연합으로 오후 11시 전교인이 함께하고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