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RTP 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0
14

1). 신앙성장 캠페인 마침
매년 봄,가을철 두 차례 진행되는 신앙성장 캠페인은 교회의 모든 성도가 한달 기간 동안 신앙 성장을 위해 집중하는 사역이다. 이 캠페인은 각 작은 교회 공동체가 한달 동안 하나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모임을 통하여 교제를 나눈다. 이번 가을철 캠페인은 ‘받은 말씀 그대로’ 라는 주제로 요한2서 말씀으로 진행되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따르는 삶이 아니라 성경의 말씀 그대로 순종하는 삶에 대해 함께 배우고 실천으로 옮기는 것을 목표로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2). 한마음 피크닉
팬데믹으로 인해 진행되지 못했던 한마음 피크닉이 거의 2년 만에 Jordan Lake Park에서 10월 22일(토) 있었다. 청명한 날씨에 많은 성도들이 모인 피크닉 행사는 1부 예배를 드리고 맛있는 점심식사 교제, 그룹별 단체 게임, Raffle Ticket 추첨 등으로 진행되었다. 성도들은 오랜만에 교우들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예배드리고 교제하며 하나되는 기회가 되었다.

3). KM 청년부 가을 수련회
11월 4-5일, KM 청년부는 Walter Johnson Center에서 가을 수련회를 가진다. 이번 수련회는 ‘능력의 하나님, 그분을 경험하라’ 라는 주제로 청년부 담당 정병준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KM 청년부는 이번 가을 학기에 많은 청년들이 등록하여 새로운 청년들이 늘었다. 이 청년들의 교회 적응과 전도 차원에서 이번 수련회가 마련되는데 담당 목회자의 지도 하에12명으로 구성된 청년부 리더들이 계획 및 프로그램 구성을 하였다.
4). 29차 에콰도르 단기 선교팀 출국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에콰도르 또아카소에 제29차 단기 선교팀이 파송된다. 교회는 지난 10여년 간 에콰도르 또아까소 지역에 매년 단기 선교팀을 보내 선교 사역을 진행해 왔다. 목회자, 집사, 평신도와 청년들 12명으로 구성된 이번 선교팀은 또아카소 마을 중심으로 인근 마을에 복음 전도 및 구제 사역을 하게 된다. 또아카소 교회 및 삘라꼼비 교회의 예배 참여 및 교제, 그리고 장애인 가정을 심방하여 돕게 되며 학교를 중심으로 수업 및 영어 클래스 등의 사역도 병행하게 된다.

5). 추수감사주일
11월 20일 주일은 추수감사 예배를 드린다. 추수감사일을 맞아 어린이 부서와 중고등부 부서의 Table Offering을 시작으로 한 해의 산물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한 해 동안 베푸신 은혜를 돌아보며 감사의 예배를 드리게 된다. 교회는 추수감사절을 통하여 가족과의 연휴를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는 한 해 그리고 삶 속에 감사가 늘 넘치는 성도가 되기를 바라며 예배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