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119

1). 부대내 김밥전도
10월 11일 Fort Bragg부대에서 김밥전도가 있었다. 이우리 담임 목사를 중심으로 부대 복무중인 청년부 형제.자매들과 미군 장병들과 함께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김밥을 나누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밥전도는 매월 둘째주 화요일 Fort Bragg에서 있다.

2). 서재원 목사 부임
서재원 목사가10월 16일부로KM부목사로 새로 부임했다. 앞으로 청년부와 찬양 그리고 실버 미니스트리 사역과 함께 교회 전반적인 KM사역을 섬기게 될 것이다.

3). 에녹회 가을소풍
지난 10월 19일(수) 에녹회 어르신들이 가을 소풍을 다녀왔다. 이날 이우리 담임목사, 새로 부임한 서재원 부목사와 EM의 Brandon 송 목사, 3분 목회자들이 에녹회 어르신들과 동행을 했다. 회원들은 아름다운 가을 풍경 날씨속에서 말씀과 찬양으로 은혜 나누고 기도로 하나되며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4). 안나기도회 가을소풍
지난 10월 24일(월) 안나 기도회팀은 Morrow Mountain State Park로 가을 소풍을 다녀왔다. 가을 단풍으로 붉게 물든 아름다운 Morrow Mountain 정상에서 기도회 팀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함께 부르며 창조주 되신 하나님을 몸과 마음으로 찬양하였다. 음식과 다과를 나누며 서로 한 해의 수고를 격려하고 교제하는 복된 시간이었다.

5). 할렐루야 나이트
지난 10월 31일(월) 교회에서 주일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할렐루야 나이트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떡볶이와 오뎅, 김밥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10여 개의 게임부스를 마련해 학생들은 재밌는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