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RTP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0
39

1). 창립기념 제3회 성경암송대회
지난 9월 10일 창립기념 36주년을 맞아 어린아이에서부터 장년에 이르는 가족, 그룹, 팀별 총 20여개 팀이 참가하고 제3회 성경암송대회가 개최되었다. 대회에서는 그동안 암송하였던 성경 구절을 낭독하였고, 다양한 상품으로 입상팀들을 격려하였다. 교회는 매년 성경암송대회를 통하여 성도들의 삶 속에 말씀이 묵상되고 실천으로 옮겨지는데 좋은 격려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2). KM/EM 청년부 웰컴디너 파티
지난 9월 15일 금요일 저녁에 이 지역에 새로 온 직장인 청년과 대학, 대학원생 청년들을 초대하여 웰컴디너 행사가 있었다. 웰컴디너는 청년들의 교회 적응 및 관계 형성을 위한 목적이 있으며 이를 통해 전도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를 위한 이벤트이다. 이날 약 130여명의 기존 청년부 멤버와 새로운 멤버들이 참여하여 KM/EM 부서별 예배와 다양한 엑티비티를 가졌다. 현재 청년부는 KM/EM 언어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주일 9시 각 부서별 예배를 드리고 있다.
3). EM 청년부 수련회
9월22-24일까지 Camp Rockfish에서 2박3일간 EM 수련회가 있었다. 이번 수련회에서는 강사 Paul Kim 목사의 메세지를 통해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이 세상에서 어떻게 복음을 실천하는 삶을 살고, 예수님의 인격을 닮아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 배우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소그룹시간을 통해서 서로의 삶을 나누며,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오후 시간에는 Team building 활동을 통해서 새로운 멤버들과 친해지며,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님께서 예비해 주신 은혜를 풍성히 누리는 시간이 되었다.
4). 박종호장로 초청 찬양콘서트 및 간증집회
지난 9월 29일(금) 저녁 박종호 장로(찬양 사역자)를 초청하고 찬양 콘서트 및 간증 집회의 시간을 가졌다. 박종호 장로는 한국의 테너 성악가이자, 저명한 찬양 사역자로 1987년 <내가 영으로> 라는 곡으로 사역을 시작하여 약 30여년 이상 꾸준히 찬양 사역자로 헌신해온 한국 가스펠의 대부이다. 박종호 장로는 이날 몇 년 전 간암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하나님의 도움으로 새생명을 얻었던 간증과 함께 여러 찬양을 통하여 청중들과 은혜를 나누었다.
5). 가을철 신앙성장 캠페인
1년에 두차례 3월 봄철과 10월 가을철에 신앙성장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번 가을철은 ‘하나님의 복을 경험하라(산상수훈)’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각 공동체별로 신앙성장 캠페인 책자를 가지고 모임을 가지며, 공동체원은 한달의 기간동안 모임을 통하여 성경공부, 말씀 나눔, 그리고 교제의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