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한글 올림피아드 대회 시상식 및 2022 겨울 방학식

0
10

2022년 가을학기 동안 열심히 배운 한국어 실력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확인하는 한글 올림피아드 대회가 지난12월 10일 있었다.  벌써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한글 올림피아드 대회는 한글로 다양한 게임 종목을 만들어 재미있게 학생들의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 실력을 겨루어 보는 전인적 통합 언어 교육을 확인하는 대회였다. 수상자에게는 각 종목의 금, 은, 동메달과 상품이 전달되었다.

금메달: 김한아, 박세현, 아리아 불루, 이재현, 엘리아 리어, 한제이, 이준

은메달: 진주엘, 전소연, 송현, 윤태루아, 남궁주노, 김하랑

동메달: 이기산, 김리원, 하은채, 이시아 한지아, 김하은

흥겨운 난타반의 앞 풀이 공연으로 시작된 겨울 방학식에서 16주동안 한 번의 결석도 없이 개근한 학생들과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 여러 상장이 수여되었다 또한 신.구 이사장님의 이취임식도 있었다.(사진)  그동안 한국학교를 위해 헌신해 오신 서문원 이사장과 앞으로 한국학교를 위해 봉사하실 신임 김영훈 이사장께 대표 학생이 꽃다발을 증정하며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 축하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대면 수업의 우려와 설레 임으로 시작한 이번 가을학기도 열공하는 학생과 교사들의 노력 그리고 부모님의 정성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며 겨울 방학을 했다.  트라이앵글한국학교는 더욱더 신나고 유익한 한국어 수업을 위해 겨울방학 동안 열심히 새로운 교과 준비를 한 후 2022년 1월21일 봄학기 개학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