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김철)

0
81

1). 여름성경학교 VBS
교회 학교는 지난 6월 23-25일까지 2023 VBS가 ‘keepers of the kingdom, Put on the full armor of God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Eph6:11)’ 라는 주제로 진행하였다. 특히 새로운 건물인 친교관에서 첫 VBS행사는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예배를 드릴 수 있었다.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많은 학부모들의 오랜 기도와 후원으로 처음부터 끝나는 날까지 은혜 중에 마치게 되었다.
2). 선교 간증회
본 교회에서 후원하는 차두루(Du Roo Cha)선교사께서 6월 21일 수요예배 시간에 선교 사역 간증을 전했 다. 차두루 선교사는 오랜 시간 티벳을 중심으로 선교를 담당, 현재 티벳어로 성경을 번역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선교 현장의 생생한 사역의 이야기들과 매 순간마다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간증의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들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선교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과 사역들마다 아름다운 열매들이 맺혀 지길 바란다. 특별히 티벳어로 성경을 번역되는 그 과정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더욱 확장되어 지길 소망해 본다.
3). 8개 구역모임
지난 6월 11일 주부터 총 8개의 구역으로 편성된 구역모임이 있었다. 각 구역마다 구역원들의 삶과 기도제목들을 공유하며, 담임목사의 말씀을 삶에 적용하기 위한 시간도 가지게 되었다. ‘구역이 변화되면 교회가 변화된다. 구역이 부흥되면 교회가 부흥된다’라는 사명감으로 앞으로 매달 2회 정기적인 구역 모임이 있게 된다. 성도들이 소모임을 중심으로 말씀안에서 더욱 성장해 나가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