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0
47

1). 부활절 예배
4월17일 주일에는 그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갖지 못했던 RTP지역 한인교회 연합 부활절 새벽 예배가 주님의 부활 기쁨을 함께 나누며 비전센터 체육관에서 있었다. 예배는 지역의 여러 한인 교회들의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였고, 각 교회 성가대가 함께 준비한 연합성가대의 찬양이 있었다.
본 교회의 부활절 예배는 한어부/영어부 이중언어 연합예배로 드렸다. 예배 순서는 유치부, 초등부의 축하공연(사진)과 특히FKBC 연합성가대/ 유스 오케스트라/ 그림자 스킷팀이 함께한 부활절 칸타타는 모두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주었다. (아래사진) 많은 성도들이 현장예배에 참석하여 체육관뿐만 아니라 영상으로 연결하여 본당 예배실에서도 함께 예배하며 부활의 감격과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
2). 창립 39주년 기념 말씀 집회
5월22일(주일)은 교회 창립 39주년을 맞아 기념예배를 드린다. 그동안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일어나 빛을 발하는 교회, 차세대를 세우는 교회, 열방으로 나아가는 교회의 비전을 위해 더욱 한 마음으로 순종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한다. 이번 창립 기념 주일을 맞아서 특별히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말씀 잔치를 갖는다. 한어부는 길영환 목사(뉴비전교회 담임, Gateway 신학교 교수)를 모시고, 5월21일(토) 오전6:00 새벽 집회, 오전7:30 목자/리더 세미나, 오후7:30 저녁 집회, 22주일에는 1,2부 창립기념주일예배를 드린다. 영어부는 Dr. Scott Barfoot(DTS D. Min director)를 모시고, 5월20일(금) 오후7:30 저녁 집회, 21일(토) 오전10:00 리더 세미나, 22주일 예배를 드리게 된다.
3). 창립기념 전교인 배구대회
그 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열리지 못했던 FKBC 창립기념 전교인 배구대회가 열린다. 영어부 팀(유스, 대학/청년부, 장년부)과 한어부 팀(헤세드 마을, 마하나임+아가페 마을, 로고스 마을, 아바드+카리스+두나미스 마을+교역자)이 각각 예선전을 거쳐 순위를 정하고, 5월22일 창립기념주일 오후에 전교인이 함께 모여 각 순위별 결승전을 펼친다. 22일에는 배구 경기 중간에 이벤트 게임과 푸짐한 경품 추첨을 통해 모두가 함께 참여하며 하나됨의 기쁨을 누리도록 준비하고 있다.
4). 가정의 달 가족/목장 사진 촬영 이벤트
가정의 달을 맞아 교회에서 마련한 사진 스튜디오에서 가족 또는 목장 사진을 촬영해드리는 이벤트를 한다. 매 주일 예배 전후에 시행되고, 사전 예약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5). 여름성경학교( VBS) 일정
올해 여름성경학교(VBS)는 6월20~24(월~금) 오후6:00-8:30에 현장모임으로 열리게 된다. Lifeway의 ‘Spark Studio’를 주제로 창조부터 지금까지 모든 것을 하나님의 뜻 가운데 아름답게 창조하시고 만들어 가시는 하나님의 손길에 대해 배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