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한마음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0
246

1). 새찬양과 기도의 밤
그동안 팬데믹으로 중단되었던 금요일 ‘새 찬양과의 기도의 밤’이 지난 4월부터 재개되었다. 지난 5월에는 조재언 담임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새 찬양과 기도의 밤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이뤄지며, 주일 예배와 달리 찬양과 기도의 시간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진다.
2). 시니어 피크닉
지난 5월 19일 시니어부는 봄 피크닉 겸 바다를 다녀왔다. 이번 어르신들의 봄 나들이 행사에는 여선교회의 지원을 통하여 맛있는 점심식사가 제공되었으며, 차량 봉사자들의 헌신이 있었다. 오랜만에 바닷가의 나들이를 다녀오신 어르신들은 즐거운 추억과 좋은 교제의 시간이 되었다. 시니어부 어르신들을 부모와 같이 섬기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윤성종 담당 목사와 함께 매월 성경공부 및 교제의 시간을 정기적으로 갖고 있다.
3). 어버이 주일
지난 5월 8일 어버이 주일에 초등부 어린이들이 교회의 모든 어른들께 감사의 장미꽃을 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어린이들은 이 행사를 통해 모든 어른들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사했는데, 한 어린이는 자신의 부모님에게 장미 꽃을 주면서 감사와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였고, 이를 받은 부모는 미소를 지으며 자녀를 안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4). 노방 전도
전도팀은 매월 둘째 주 지역 사회에 노방 전도를 하고 있다. 노방 전도의 대상은 한인 외에도 타 민족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노방 전도에서 오는 어려움이 있지만 팀원들은 노방 전도를 하면 할수록 전도에 대한 열정과 도전이 생기고 전도할 수 능력 주심을 감사하고 있다. 전도팀은 노방 전도 외에도 전화 전도, 케어링 전도 및 다양한 방법으로 하고 있다.
5). 캠퍼스 전도
KM과 EM 청년부는 지난 5월 초 UNC 대학에서 Final Support 및 전도를 하였다. 기존 교회 청년들의 기말 고사 시즌에 맞춰 학업의 마무리를 응원하고, 청년부 멤버를 비롯하여 함께 공부하는 친구들에게 응원 구디백과 필요에 따라 이사용 박스를 나눠 줌으로 자연스럽게 교회를 소개하고 전도의 기회를 삼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청년부는 그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진행되지 못했던 이번 Final Support를 매 학기마다 진행할 계획이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