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ID-19 사태 예배안내 및 웹사이트 개편

[훼잇빌지역]새생명장로교회(담임목사 홍종수)
0
487

1). COVID-19 사태 예배안내

교회는 NC Phase 2 CDC 권면에 따라 10명 미만의 수를 제한하여 매일 새벽기도회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6월달부터 오프라인 예배가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여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한편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있다.

2). 웹사이트 새롭게 개편

교회 웹사이트 (www.nlcc-nc.com)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개편했다.각종 교회행사와 설교및 교회안내, 소개등을 열람할 수있다.

3). 교회창립 14주년 기념예배

6월 12일 주일 교회창립 14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있었다.14주년을지켜 주시고 부흥시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 예배를 드리고,예배후에 교회가 준비한감사의 떡을 각 진장들이 진원들을 섬기며 함께 나누었다.

4).주일학교 IBS 제작 준비

주일학교에서는 여름성경 학교를 Covid 19 사태로 7월 한달 동안 방송으로 제작하여 8월 첫주에 시작할 예정이다.이름하여 I B S (Impact Bible School)으로 명칭하여 진행되며,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방송을 보면서 주일학교 학생들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물과 과제들을만들어 학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5). 온라인 영어권 성경공부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주일 오전 11시 영어권 온라인 성경공부가 기독교의 근본 신앙과 말씀을 뿌리를 두고 진행 중이다.  특히 교회는 오래다녔지만 신앙과 말씀에 뿌리가 약한 분들이나 다시한번 신앙의 전성기를 누리길 원하는 모든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한 성경공부이다. 기도회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한 주간 동안의 삶을 반성하고 하나님 말씀의 삶의 적용을 통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 순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 영어권 형제들이 열심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