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장로교회 (담임목사 박덕은)

0
280

1). 밝은빛누리예 도서관
지역 한인들의 생각과 삶의 질을 높이는 일에 < 밝은빛누리예> 도서관이 도움을 주고자 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가정에서 있는 시간을 독서로 유익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 도서 대여를 원하시는 분은 사전 연락을 주시고 방문하길 바란다.
*도서관 개방시간: 화~금 (9 a.m.~4 p.m.), 토 (10 a.m.~12 p.m.), 주일 (1 p.m.~2 p.m.), 문의: 황명진 목사 (910) 366-0369, bethellibraryinfo@gamil.com
2). 교회 예배 및 모임 안내
1) 주일예배 (오전9시/ 11시) 와 새벽예배: 현장예배 + 온라인 방송
2) 수요예배 (오전 9시): 온라인 방송
3) 주일학교 & 중고등부 (주일 오전 10시): 온라인 예배 + 주중 온라인 모임
4) 영어 예배 (주일 오전11시): 현장예배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 참고 바란다. www.bethelkrchurch.org
*교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속한 교회 소식과 예배 컨텐츠 등을 받아 볼 수 있다.
3). 안수 집사, 권사 선출
지난 5월 2일(주일) 제직선출을 위한 공동의회가 열렸다. 이날 선출된 안수 집사 2명, 권사 4명 직분자들은 소정의 교육을 마친후에 임직식을 갖는다. 교회와 성도들을 더욱 아름답게 섬기는 직분자들이 되기를 기도한다.
4). 다목적 건물 기공예배
그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한 다목적 건물의 기공예배가 지난 5월 23일(주일)에 있었다.
이날 예배는 본 교회를 20여 년 전에 섬기셨던 강준원 목사가 말씀을 선포했고, 예배후에 여선교회와 성도들이 준비한 떡과 음식을 나누며 감사와 기쁨을 함께 하였다. 교육관 및 친교실 외 다목적으로 지어지는 이 건축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과 복음 전파의 공간이 되기를 기도한다.
현재 공사는 5월 중순에 시공되어 기반 작업이 진행 중이다.

5). 주일학교 달란트시장, 온라인 여름성경학교
주일학교에서는 지난 5월 23일 (주일) 오후에 교회 앞 마당에서 달란트 시장을 하였다.(사진) 한 학기 동안 가정에서 성실히 예배드린 아이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였다. 그리고 여름성경학교가 온라인으로 6월 15~17일, 3일간 본 교회 자녀들 중심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