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강기석)

0
264

1). 한글학교 졸업식
지난 5월 8일 2021년 봄 학기 ‘성경과 함께하는 한글학교’의 졸업식이 Zoon Meeting을 통해 있었다. 학생들은 Zoom Meeting을 통해 지난 학기동안 배운 한글노래와 찬양, 성경구절 등을 부모님들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을학기는 9월에 개강 예정이며, 추후 자세한 사항은 공지될 예정이다.
2). 어머니주일 행사
지난 5월 9일 어머니 주일에는 예배중에 성찬식이 있었고, 예배 후에는 3개 여선교회가 준비한 Gift Bag와 떡을 전 교우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리고 2부 예배에서는 예배장소 입구에서 교회학교 어린이들이 여선교회에서 만든 꽃을 어머니들에게 달아드리며 행복한 어머니 주일을 보냈다.

3). 졸업예배 및 청빙위원회
5월 30일 주일에 졸업예배가 주차장에서 1,2 부 한어권과 영어권, 주일학교, 유스등 전교인이 함께 연합하여 예배드리며 축하의 자리를 가진다. 또한 예배후에 지난 3월에 건강의 문제로 사임한 영어권 사역자의 자리를 채우기 위한 청빙위원회 구성을 위한 공동의회가 열린다.
4). 성경공부
19 상황 속에서도 목자들과 사랑방을 중심으로 성경공부가 진행되고 있다. 6월 달부터 원하는 성도들은 함께 목자 교육에 참여하여 직접 강기석 담임목사의 리더 성경공부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성도들을 위해 음성파일을 만들어 제공을 한다.
5). 본당예배 정상화 준비
지난 5월부터 예배가 정상화로 모든 예배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CDC(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체육관에서 진행되던 2부 예배가 7월부터 본당으로 옮겨 예배드릴 예정이다. 따라서 6월 한달간 본당으로 옮기기 위한 준비를 전교인이 함께 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