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개학 가을학기 첫 수업

0
7

21세기를 이끌어 갈 한인 꿈나무와 외국인들에게 한국어 및 한국의 고유한 역사와 아름다운 문화 전통을 올바로 가르치고 미주 사회에서 건강한 한국계 미국인이 될 수 있도록 한국인 정체성 교육에 심혈을 기울이는 트라이앵글한국학교 2022-2023년 개학 가을학기 첫 수업이 지난 8월20일 오전 9시30분에 있었다.
대면 수업에 목말라 했던 많은 학생들은 무엇보다 준비된 교육과정, 차별화된 한국 문화 역사 교육과 많은 체험 활동 그리고 전문적인 자격을 갖춘 교사들을 만날 수 있는 종합 한국어 교육의 장인 트라이앵글 한국학교를 찾아와 각 반에서 선생님들을 만나고 서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진단 평가를 보았고 반의 규칙도 정했다.

8월27일은 학부모 모임을 갖고 트라이앵글 한국학교의 역사와 교사 소개 및 2022-2023년도 교육과정과 특별 체험학습을 안내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하였다.
올 가을 우리학교에서 봉사하는 (Community Service Hours제공) 보조교사들은 학교에서 진단하는 한국어 실력 평가를 보았고 각 반에서 담임선생님들 돕고 학생들의 모범이 되도록 솔선수범하는 새학기를 맞이하였다.
학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9월10일 우리 민족의 축제인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추석 계기 학습으로 부모님들이 가르치기 힘든 여러가지 미풍양속과 놀이 체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가을학기는 많은 신입생 등록으로 대기자 명단이 있다. 자녀들의 한국어와 한국인 정체성 교육에 관심있는 부모님들은 미리미리 연락 주시기 바란다.

한국어 및 문화 역사 교육을 받는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우리의 희망입니다.
문의: rtptks@gmail.com 919-866-2463(김미경 교장) 홈페이지:http:// trianglekoreaschool.korea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