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 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539

1). 학부모를 위한 가정예배 모임
교육부에서는 주일학교(K-5th) 학부모들을 위한 가정예배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
COVID-19의 위협속에서도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영적성장을 위해 매주 가정예배 안내지를 학부모들에게 보내고 있으며, 좀 더 효율적인 가정예배를 드리기 위해 부모들과 함께하는 모임을 가지려고 한다. 가정예배 모임은 Zoom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문의: 교회사무실 910-867-5118/5120)
2). 유스성경공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성경공부 모임이 시작되었다. 모임 방법은 Zoom을 이용하고 있으며, 교재는 가스펠 프로젝트(The Gospel Project)이다.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한다.
3). EM 성경공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 EM 성경공부 모임이 열리고 있다. 모임은 교회 본당에서 있으며, 모든 방역수칙(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용, 6ft 거리두기)을 철저히 지키고 성경공부가 진행되고 있다. 현재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운데 야고보서 말씀을 공부하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26일 담임 현목사는 목자모임을 갖고 목자들과 함께 COVID-19으로 인해 어려움 가운데 있는 성도들을 격려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4). 교회 음향시설 개선
교회 예배와 온라인 라이브 예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사운드 시스템을 업그레드 하여 교체하였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수고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5). 교회사무실 대청소
7월25일(토) 교회 사무실 및 예배당 청소 및 정리를 하였다. 담임목사의 목양실과 교회 사무실을 새 페인트를 하였고 주변을 깨끗하게 정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