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 새생명 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744

1). 성탄절 주일예배 및 축하예배
지난 12월 20일 주일 성탄 주일예배를 드렸으며, 25일 (금) 크리스마스 당일에 성탄절 축하예배를 오전 11시에영어권과 한어권 연합으로 드렸다. 예배 가운데 봉헌특송을 유스그룹 학생들이 Christmas Cha Cha Cha 와 Christmas Jesus 찬양을 율동과 함께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예배 후에 Covid 19방역을 준수하고 친교는 여전도회에서 준비한 불고기 샌드위치를 함께 나누며 성도의 교제를 가졌다.
2). 송구영신예배
20년도 송구 영신예배를 통행금지가 시행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서, 한어권과 영어권 연합으로 12월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성찬예식과 목회자들이 축복기도로 성도들을 축복하고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된다. 그리고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진다.
3). 영성기도회 및 쉐퍼드 라이프 성경공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수요 영성 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코비19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방역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하고, 수요 기도회를 위해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군목)께서 함께 협력해 주고 있다. 한편 21년 새해부터 쉐퍼드 라이프 성경공부가 시작된다. Covid 19 사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형식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4). 한어권 3부 예배 통역 서비스
한어권 예배 (오전 11시)에서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협력해 주고 있다.
부부가 함께 예배드리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
5). Covid 19 사태 Online/ Offline 예배안내
교회는 NC CDC 권면에 따라, 매일 새벽기도회(오전 6시)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그럼에도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 드리고 있다.

뉴스 더 보기